2013년 1월 1일 화요일

나의이야기 2005.7 하나로 BCN NMS 시스템

2005.7 하나로 BCN NMS 시스템
시스템: Linux 서버
개발툴: C/C++, VC++, TCP/IP, WEB/JAVA, MYSQL 5.0
역활: PM보조
당시 사장님으로 부터 건강상이류로 사직의사를 밝힌후에 마지막 부탁을 받고 마지막으로 수행했던 프로젝트 였습니다.
PM은 신선아 팀장이었고 이오 소프트의 실질적인 2인자 이자, 실력자 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막바지에 들어와 있었지만 여러가지 문제가 잇어서 제가 투입된건데 재미있게도 바로 직전에 수행했던 NMS에서 제가 전부 해결했던 문제가 여기에서는 해결이 되지 않고 걸려 있었던 것입니다.
이영철과장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의해서 끌려오긴 했지만~ 이미 알고 있는 문제인 만큼 잘 처리가되어 유종의 의미를 누릴수 있었습니다.
함께했던 모든 팀원들과 맛있는 마지막 회식을 끝으로 프로젝트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리고 잠시 휴가를 가졌습니다. 그때까지 휴가없이 일만 했더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